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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상대적으로 메이크업 라인의 인지도가 낮은 이니스프리 메이크업라인 어떻게 하면 좀더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수 있을까?
“기분이 좋은 날에는 화사한 핑크,  봄날에는 생기 발랄 코랄  , 어떨때는 강렬한 레드.”
여자들은 그날 그날 자신의 기분을 립스틱을 바른 입술의 색상으로 드러낸다는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메이크업 립스틱을 소재로 ‘입술로 말해요’라는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Campaign Idea]

이니스프리 립스틱으로 아름다워진 나의 입술은 동화같은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이노레드의 소셜웹툰으로 탄생한 캠페인은 ‘궁’의 박소희 작가가 그려낸 환상적인 작화, 나의 얼굴과 입술을 인식하고, 포인트칼라를 입혀주는 트래킹 기술이 접목되어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체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나와 로맨틱한 이야기를 이어가는 남자 주인공은 바로, 상속자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민호라는 사실!

[Campaign Results]

이니스프리 소셜웹툰은 론칭 11일만에 15만 명이 만화 속 주인공이 되는 환상적인 경험을 체험하였으며 70만 명 이상이 이민호와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는 소셜웹툰을 감상했습니다.

올 봄, 사랑에 빠지고 싶으신가요? 그럼 여러분도 지금 바로 소셜웹툰 “입술로  말해요”에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