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LOCK&LOCKNewTumblerProject

[Campaign Background]

밀폐용기로 오랫동안 인지도를 쌓아온 락앤락은 2015년, 새로운 변신을 준비했습니다.
기존의 ‘엄마와 주방’ 이미지에서 벗어나 ‘나, 너, 우리의 일상’에 다가가길 원했습니다.
각고의 노력 끝에 다양한 디자인과 락앤락만의 기술이 담긴 트랜디한 텀블러를 개발했고,
이노레드는 신제품 텀블러와 젊은층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Campaign Idea]

사랑의 모습은 다양하다 = 텀블러의 디자인은 다양하다

우리가 꿈꾸는 사랑의 모습은 설레고 순수하며, 운명적이고 섹시하기까지 할 정도로 다양합니다.
이번에 락앤락에서 출시한 텀블러도 다양한 사랑의 모습처럼 저마다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영상 한 편에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기 보다 시리즈로 여러 편을 만들어 우리가 하고 싶은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자 했습니다.

단, 단순한 여러 편의 일반적인 사랑이야기가 아닌 젊은층이 관심 있는 12개의 별자리에 사랑 이야기를 엮어
본인의 별자리를 찾아 볼 수 있는 재미를 주고 스토리에 공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별자리 컨셉은 온라인에서뿐만 아니라 텀블러 디자인, 오프라인 행사 등 캠페인 전반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순수하면서도 지적이고 섹시한 연기가 가능한
배우 이종석을 캐스팅 해 스토리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Campaign Results]

1월 12일 첫 공개 후 일주일만에 200만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