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HDigitalCampaign‘Miracle5sec’


 

[Campaign Background]

지난해 12월, 1차 캠페인을 통해
많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보타닉힐 보(boH)’.

1차 썸남편, 꽃피부 편에 이은 시리즈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형성해 나가고자
2차 캠페인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가장 편한 모습으로 집에서 쉴 때 썸남에게 화상 통화가 걸려온다면?’

boH의 신제품인 에너지 에센스의
‘5초 안의 빠른 회복과 생기 부여’라는 특성을 녹여내기 위해
뿔테 안경, 수면 바지, 눈곱 낀 얼굴로 집에서 쉬는 여주인공에게
썸남의 화상 통화가 걸려오는 상황을 재미있게 그려냈습니다.

특히, 지난 여성 제품의 광고 모델들과(하석진, 조보아)
스토리를 이어나감으로써, ‘보타닉힐 보(boH)’의
고유한 크리에이티브를 더욱 확고히 형성해 나가고자 했습니다.

썸남에게 전화가 걸려온 긴급한 상황,
조보아는 어떻게 대처했을까요?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