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Post-itpropose

 

[Campaign Background]

기능적인 ‘일상용품’으로만 기억되는 포스트잇
포스트잇은 제록스, 페덱스처럼 카테고리의 이름으로 사용될 만큼 익숙한 브랜드이지만,
선도자의 장점을 살릴 만한 장기적인 차별성이 낮은 상태였습니다.

소비자들이 상대적으로 저가인 경쟁사 제품들과 포스트잇을
기능적, 이성적으로만 비교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과제였습니다.

[Campaign Idea]

포스트잇을 이용한 멋진 모자이크 작품들을 본 적 있나요?
소비자들은 이미 포스트잇을 이용해 그들의 생각과 감성을 전달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포스트잇 아트’를 설레고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에 접목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Result]

3월 14일 화이트데이, 고층 유리건물, 250명의 포스트잇 메신저들,
그리고 수만장의 포스트잇이 만들어 낸 블록버스터급 프로포즈 이벤트!

포스트잇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능적으로만 소구되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포스트잇, 당신의 마음도 설레게 만들지 않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