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graeBananaFlavoredMilkSurpriseBottle

[Campaign Background]

가까운 사람과 마음을 나누고 싶거나 더 가까워지고 싶을 때
부담 없이 건네는, 국민 브랜드 바나나맛우유

우리는 ‘연결의 매개체’ 인 브랜드의 속성이 잘 드러나면서도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이 공감되고 연결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뗄래야 뗄 수 없는, 내 몸 같은 스마트폰.
같은 공간에 함께 있지만, 우린 모두 각자의 폰에 더 열중하죠.
우리도 모르게 ‘함께 있음’의 즐거움을 잊고 살아가고 있는 건 아닐까요?

모두를 한 곳으로 모이게 하고
서로 마주보며 대화가 시작되는 마법!
바나나맛우유 ‘뽑기’를 준비했습니다.

뽑기를 여는 순간, 나오는 재미있는 놀이 아이템들!
줄팽이, 공기놀이, 구슬치기, 학종이, 실뜨기, 고무줄 놀이까지.

“나 이거 진짜 잘했는데..!” “사실 내가 우리동네 짱이었어!”

내 이야기가 우리의 이야기로 연결되고,
반가운 미소로 모두가 함께 놀 수 있는 놀이들.
모두의 기억 속에 있던, 그 즐거움을 다시 한 번 선사합니다!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