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HDigitalCampaign‘MyManknowseverythingexcept..’


 

[Campaign Background]

지난해 12월 첫 캠페인을 통해, 많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보타닉힐 보(boH).

2017년 1월 남성 라인 ‘아이디얼 포 맨’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해 나가고자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화장품을 잘 알지 못하는 남자들’

화장품에 대해 잘 아는 여성과 달리, 남성들은 어떤 화장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 지 몰라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구매통계를 통해 대부분의 남성화장품은 부인, 여자친구,
여사친과 같은 ‘여성’으로부터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gift giver인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완벽한 당신의 남자도 화장품 앞에서면 화.알.못이 된다’라는
컨셉을 잡았고, 한 번에 완벽하게 피부관리를 해주는
‘퍼펙트 워터 에센스’라는 메인 제품의 장점을 남, 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에피소드안에
녹여내고자 했습니다.

특히, 지난 여성 제품의 광고 모델들과(하석진, 조보아)
스토리를 이어나감으로써, ‘보타닉힐 보(boH)’의 고유한
크리에이티브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화장품빼고 뭐든 잘 아는 하석진과
그의 썸녀 조보아가 등장하는 대망의 시즌2!
지금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