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outthebold!ListerineTotalcare


 

 

 
[Campaign Background]

기존 리스테린 제품의 모든 효능이 담긴 프리미엄 신제품 토탈케어,
‘구강청결제 끝판왕’ 이라는 별명에 맞게 6가지 효능이라는 기능적인 장점 뿐 아니라
자신감 충전이라는 감성적 베네핏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리스테린 Global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결과,
리스테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도전적이고 자신감이 필요한 행동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리스테린을 아직 기능적인 브랜드로만 인식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자신감’이라는 감성적인 속성을 리스테린과 연결시키기로 했습니다.

[Campaign Idea]

대한민국 직장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자신감이 없어지는 순간’
우리는 ‘자신감’이라는 감성적 베네핏을 전달하기 위해
메인 타겟인 2639 직장인 여성들이 공감할만한 소재를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왜 부장님은 내가 결재요청하려고 하면
늘 화가 나있는 것 같지? 반려당하면 어쩌지?’

일상 속 소소하지만 공감가는, 자신감이 없어지는
순간들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으며
리스테린 토탈케어를 통해 자신감을 충전한 후
당당해지는 모습으로 위트와 재미를 더했습니다.

여러분도 자신감이 필요하신가요?
200% 자신감 충전, 리스테린 토탈케어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