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wit,whenyoucannotstandit.Nicorettegum

[Campaign Background]

최근 강력한 정부지원으로 금연시도가 늘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대한민국 흡연율은 높은 숫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금연껌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독보적인 점유율을 지키고 있는 니코레트 껌.
니코레트는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금연에 대해 느끼는
문제를 파악하고 도움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무엇보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다른 금연광고처럼
흡연자들이 느끼는 흡연욕구상황이 아니라
이미 금연을 시도하고 있는 ‘금연자’들이 느끼는
흡연욕구상황에 집중했습니다.

‘담배는 끊는 것이 아니라 참는 것이다’

금연 선언 후, ‘한 번의 흡연’이 금연 실패로 간주되어
다시 흡연을 시작하는 소비자들의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혼자 힘으로 지속하기 어려운 금연.

우리는 금연 중에 다시 흡연의 욕구를 느끼는 유혹적인 순간을 보여주고
그 순간의 해결책으로 쉽고 간편하게 금연을 보조해주는
니코레트 껌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식후나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등 담배를 떠올리게 만드는 상황을
영상 속에서 실제 경험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1인칭 시점 기법으로 공감대를 높였습니다.

금연을 결심하셨나요? 참기 힘든 순간이 올 수 있습니다
참기 힘들땐 씹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