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sungCidermagicalwishmachine

 

[Campaign Background]

“칠성사이다 공간이동 자판기” 캠페인으로 청춘에게 상상치 못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던 칠성사이다.
이번에는 청춘들의 소원을 들어주고 이루어주는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캠페인으로 청춘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청춘들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우리는 청춘들이 정말 원하는 것에 귀 기울여 보았습니다.
청춘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등록금, 취업, 연애…….별처럼 반짝이는 청춘들의 소원을 이루는 일은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렵게만 느껴졌습니다.

청춘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기 위해 우리는 하늘의 별을 딸 수 있는 경험을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칠성사이다 스페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소원자판기를 통해 특별한 공간으로 이동한 청춘들. 그곳에는 하늘의 별처럼 반짝이는 소원사이다가 하늘 가득 달려있고, 바닥에 설치된 트램플린을 타고 청춘들은 소원사이다를 따게 됩니다. 소원사이다에 적힌 청춘들의 소원 중 7개의 소원이 실제로 이루어졌고 우리는 그 모든 과정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Campaign Results]

‘맑고 깨끗한 청춘, 소원은 이루어진다!’
7일 동안 용산역 대합실에서 진행된 이 캠페인을 통해 약 7천 명의 청춘들이 소원사이다에 본인의 소원을 적어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이 중 7개의 소원을 선정해 소원을 이루어주었으며, 이 모든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해 더 많은 청춘들에게 하늘의 별 같은 소원을 성취하는 기쁨을 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