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H‘PURETEAAND’LoveStoryAnimation


 

[Campaign Background]

동서식품은 기존 RTD(Ready-To-Drink)제품인
‘동서보리차’ 리뉴얼을 통하여 2030 여성들에게
젊고 세련된 느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맑은티엔’은 타 제품과 구별되는 특징으로
‘단일원료의 순수한 맛’이라는 USP를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맑은티엔의 이러한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순수하고 맑은 느낌’으로 다가가고 싶었습니다.

[Campaign Idea]

사람들의 일상에 언제나 맑은 기분을 선물해주고 싶은 ’맑은티엔’

우리는 맑은티엔의 감성적인 일러스트 패키지와 어울리는
애니매이션 형식을 활용하여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맑은티엔’만의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아이덴티티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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햇살 가득한 어느 맑은 오후,
여유롭게 남산 근처를 거닐며 맑은 풍경 사진을 찍던 동수

버스 정류장에서 맑은티엔을 들고 하늘 사진을 찍는
윤서의 모습에 이끌려 자신도 모르게 시선을 빼앗긴 동수는
그날 저녁,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맑은티엔을 검색해보는데…

과연, 이 둘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실화를 모티프로 한 맑은티엔만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