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HTARRA’sMILKTEATIME


 

[Campaign Background]

공차밀크티 신드롬 이후 급격히 성장하며 경쟁이 치열해지는
국내 RTD 밀크티 시장에 후발주자로 등장한 타라

이노레드는 기존 타라 홍차 티백 제품이 커뮤니케이션 해온
‘나를 사랑하는 가치’라는 컨셉을 유지하면서
타라 RTD 제품의 차별점을 담아낼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타라를 마시는 시간=나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

우리는 일상에서 타라를 만나는 순간
나만을 위한 특별한 밀크티 타임이 펼쳐지는 경험을
선물하고자 했습니다.

어느 야외 쇼핑몰 한 가운데 서 있는 의문의 냉장고.
냉장고 문을 열어 타라를 꺼내자, 어디선가 소파가 다가오는데…

쇼핑몰 한복판을 질주하는 소파를 타고 도착한 곳은 어디일까요?
타라와 함께 특별한 밀크티 타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지금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