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veTea-stick

dove_tea_trainer2
2
 

[Campaign Background]

한국마즈의 초콜릿 브랜드 도브는 올 하반기 제품 리뉴얼에 맞춰
구매접점의 Newness를 강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도브는 ‘혼자만의 행복한 순간(Indulgence)’을 브랜드의 Key claim으로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에 영감을 얻어, 소비자가 경험하는 Indulgence moment인 ‘Tea Time’에
도브 초콜릿을 함께 즐길 수 있는 Creative Product를 생각했습니다.

[Campaign Idea]

도브 티스틱은 도브의 부드러운 형상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습니다.
소비자는 찻잎을 우려내는 Tea Strainer로도, 초콜릿을 따뜻한 우유에 녹여
고급스러운 핫초코를 만드는 핫초코 메이커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도브와 함께 나만의 휴식시간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