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유난히 구강케어와 청결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
그러나 기존의 캔디나 구강청결제는
상쾌함과 휴대성에서 불편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이미 글로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호주, 홍콩, 대만 No.1 민트 제품인
이클립스를 국내에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이클립스는 휴대가 용이한 틴케이스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강력한 상쾌함으로
입 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민트 제품입니다.
이러한 이클립스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일상생활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냄새 “입냄새”

저희는 입 냄새로 고통받는 일상의 순간을
부정적이지 않고 위트있게 보여주면서
‘냄새 Care’라는 이클립스의 장점을
기억에 남게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입 냄새로 자신감이 없어지는 일상의 순간을
Tiny mouth가 되버린 여자의 상황으로 귀엽고 위트있게 보여주어
‘냄새 Care’의 베네핏을 유쾌하게 보여준 이번 캠페인 영상!

10/10부터 배민라이더스와 배민찬에서 주문 시
특별하고 위트있는 이클립스 한정 샘플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0/10~소진시까지, 일부 행사지점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