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luxDigitalCampaign–PianistxElectrolux


 

[Campaign Background]

무선 청소기를 구입하는 절대적인 기준은 ‘흡입력’
다양한 편의 기능 대비 흡입력을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고 있던 일렉트로룩스

우리는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을
흥미롭게 보여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고민해 보았습니다.

[Campaign Idea]

소비자들 사이의 만연한 ‘무선 청소기는 흡입력이 약하다는 인식’,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는 강하다는 것을 어떻게 보여줄 수 있을까요?

‘청소기로 피아노를 들 수 있을까?’
호기심에서 시작한 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이뤄졌습니다.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 도심 속 하늘에서 들리는 공중 콘서트!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무선 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의
강력한 흡입력까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