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lux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프리미엄 청소기 일렉트로룩스의 유선 히어로 제품인 울트라플렉스
울트라플렉스는 강력한 흡입력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차단율 99.9%의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기로써 흡입력도 중요하지만 간과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Campaign Idea]

그 동안 많은 매체에서 청소기를 통해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다룬 적은 많았지만
이러한 문제가 소비자의 피부로 쉽게 와 닿지는 못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좀 더 쉽게 보여줄 순 없을까?’ 에서 시작된 아이디어.

막힌 공간에서 흡입하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와 또 다른 청소기
그 안에 청소기 본체와 새하얀 장미꽃 한 송이씩 함께 놓여있는데…

별다른 차이점이 없어 보이는 두 장미 꽃, 과연 그럴까요?
지금 바로 미세먼지 실험 영상의 반전을 직접 확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