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udemylipbar

1

2

4

5
크기변환_IMG_0160

 
[Campaign Background]

화장품 매장에서 내게 맞는 색상의 립스틱을 고르기 위해
테스트용 제품을 사용해보는 여성 소비자들,
하지만 타인이 사용한 립스틱을 내 입술에 다시 바르는 것이
꺼려지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이런 소비자 인사이트에서 출발한 아이디어는
색조의 대표브랜드 에뛰드를 통해 unique하고 playful한 방법으로
립 컬러 테스트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매장에서의 유쾌하지 못했던 립스틱 테스트 과정을 위생적으로 해결하고,
고객들로 하여금 제품 경험에 대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태어난 에뛰드 마이 립 바.

음료 디스펜서에서 착안, 원하는 칼라를 바로 토출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기를 만들어
소비자가 직접 1회용 소량 샘플을 즉석 제조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에뛰드의 감성에 Tech가 더해져 더욱 Playful해진 마이 립 바,
지금 에뛰드 명동매장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