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cerindigitalcampaign‘MirrorofTruth’


 

[Campaign Background]

100년 이상의 역사로 진정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안하는 유세린,
올리브영 더마 안티에이징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기록할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백화점 유통을 통한 프레스티지 제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유세린은 드러그 스토어라는 판매 채널의
한계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낮은 상황입니다.

우리는 유세린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단계적인 접근이 필요했습니다.

먼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하이알루론 라인을 이용하여 유세린을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라는
연결고리를 만들어 주는 것이 그 첫 번째 단계라고 생각했습니다.

[Campaign Idea]

우리는 이미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세린 하이알루론’이라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했습니다.

우리는 동화 백설공주 속 ‘진실을 말하는 거울’이라는 컨셉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알지 못했던 진짜 ‘얼굴 나이’ 에 대한 진실을
말해주고자 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유세린 제품을 사용한 후 실제로 어려진 얼굴 나이를
직접 확인하게 됩니다.

여러분도 더 어려진 얼굴 나이를 갖고 싶으신가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아닌 솔루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