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cerinHyaluronAntiagingCampaign


 

[Campaign Background]

일명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화장품’이란 피부과학기술을 기반으로 만든
피부에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의 화장품을 말합니다.
요즘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새롭게 각광받고있는 시장이죠.

그 트렌드에 맞춰 최근 2~3년간 국내 더마 화장품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데
유세린 또한 단순히 또 하나의 더마 화장품으로만 인식 되고 있습니다.

유세린의 시작과 중심인 피부, 유세린은 뛰어난 피부과학기술로 117년 동안
새로운 성분과 효과적인 솔루션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더마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올리브영에서도 5년 연속 판매 1위를 석권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죠.

이 과학적이고 정교한 유세린만의 뛰어난 피부과학기술은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에게 기억 될 수 있을까요?

[Campaign Idea]
정교함과 과학적인 무드를 모두 갖춘 루브골드버그 형식을 차용하여
6개월에 걸쳐 유세린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아름다운 크래프트를 제작했고.
유세린만의 과학기술로 추출해낸 2가지 성분이 만나 특허받은 포뮬러로 완성되는
유세린 하이알루론 라인의 탄생과정을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해냈습니다.

유세린의 피부과학으로 완성되는 안티에이징의 정점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