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cerinVolumeLifting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피부 노화를 직접 느끼는 30대와는 달리 대부분의 20대 여성들은
자신의 피부 상태가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피부는 26세부터 눈에 보이지 않게 탄력을 잃고
노화가 진행됩니다.

Seeing is believing!
20대 안티에이징 엔트리 제품, 볼륨 리프팅 라인 출시를 맞아,
유세린은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탄력 저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를 통해 20대 여성들에게 피부 탄력 관리의 필요성을
상기시키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Campaign Idea]

우리는 20대에도 피부 탄력이 저하된다는 사실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피부에 부딪친 진자의 움직임을
초고속 촬영으로 담아냈습니다.

소비자들은 영상을 통해 보이지 않았던
10대, 20대, 30대 피부의탄력 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대에도 진행되는 보이지 않는 피부의 탄력 저하,
유세린 볼륨 리프팅과 함께라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지금 유세린 볼륨 리프링 라인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