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3MPost-it

IR_hp_retainer update_150826_01_post it

[Background]

누구나 한 번쯤 사용해 본 적 있는 포스트잇은 생활 속 아주 가까이 있는 브랜드이지만
소비자들에게는 그저 기능적인 일상용품으로만 기억되고 있었습니다.

3M은 포스트잇을 수업시간 친구와의 수다를 나누게 하고,
도서관 그녀와의 고백을 돕기도 하고, 멋진 아트를 만들수도 있게 해주는
감성적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인지시켜주고 싶었습니다.

[Concept]

포스트잇의 감성적인 다양한 면을 보여줌으로서 포스트잇과 소비자들을 이어주고,
또한 사람들과 사람들을 이어줄 수 있는 페이지가 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Result]

페이지 운영 3개월만에 3만명의 유저들을 Fan으로 연결시켰으며,
포스트잇으로 만드는 비주얼 아트, 친구 등에 포스트잇 붙이기 등 다양한 감성 컨텐츠를 통해
Fan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스낵비디오를 통해 컨텐츠에 Fun하게 참여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이 3M정품 포스트잇의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