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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올해로 44년을 맞이한 온 국민이 사랑하는 브랜드, 바나나맛우유.
장수 브랜드이지만 늘 새로워지길 원하는 바나나맛우유는
젊은층에게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재미있고 새로운 페이스북 컨텐츠를 통해
익숙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넘어
젊은 소비자들이 친구처럼 느끼는
매력 넘치는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습니다.

[Concept]

대학생, 20대 초중반 직장인 등 1825 타겟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키워드를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했습니다.

데이트, 취업, 연애, 여행 등 타겟이 반응할만한
다양한 소재 안에 자연스럽게 제품을 녹여냈으며,

고퀄리티의 비주얼 컨텐츠, 타겟의 반응이 높은 트렌디 컨텐츠 및
실제 활용 포인트가 있는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Result]

바나나맛우유의 신제품인 오디맛우유는
2018년 올해의 컬러인 보라색을 활용한 제품 색감과
낯선 과일인 오디를 주원료로 활용하여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는데요,

오디맛우유의 보랏빛과 맛을 두고
어느 팬이 유니콘맛이라고 평가한 리뷰로 인해
유니콘우유라는 별명을 얻게된 것을 포착,

유니콘과 오디맛우유로 연출한 컨텐츠를 발행하여
팬들과 적극 소통하는 모습으로 약 1만이 넘는 인터렉션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만우절에는 명란맛우유로 명란파스타를 만드는
쓸.고.퀄 페이크 컨텐츠를 제작하여
약 1만 7천에 달하는 인터렉션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