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boH

IR_hp_retainer update_170316_boH
 
[Background]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아직은 낯선 브랜드인 보타닉힐 보.
페이스북 내에서 리얼한 뷰티 컨텐츠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배가시키는 것을
확인했고, 보타닉힐 보 또한 메인 타겟인 18-34 여성의 활동이 활발한 ‘페이스북’ 내에서
그들과 친해지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Concept]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매일의 더마 습관”
보타닉힐 보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매일 더마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올해 2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 제품까지 출시되며
18-34 All 타겟의 피부 고민,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습관,
화알못 탈출 등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컨텐츠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