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DOUBLE.M

IR_hp_retainer update_150826_05_Double M

[Background]

주요 타겟인 20~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페이스북 플랫폼에서
더블엠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컨셉을 이야기하고자 했습니다.

[Concept]

더블엠은 20대 여대생, 30대 초반 커리어우먼을 위한 완벽한 라이프스타일의 지침서가 되어
그녀들의 일상에 접목할 수 있는 TIP부터 패션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했습니다.

단순한 Bag 브랜드가 아닌 그녀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스토리텔링, 인터렉션을 견인할 수 있는 게임, 퀴즈 형태 등의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시도했으며
라이프스타일 TIP 및 공감 컨텐츠를 통해 그녀들의 리얼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더블엠을
자연스럽게 노출했습니다.

[Result]

운영기간 동안 총 35,733 Fans을 모객했으며 이후 1년간의 운영 동안 오로지 컨텐츠력으로 팬수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전달력을 높이기 위한 캐주얼 컨텐츠 & 스팟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인터랙션을 견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