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Instagram:Pureteaand

PR_hp_retainer update_tea

[Background]

맑은티엔은 물 대신 마시는 티없이 맑고 깨끗한 4가지 맛의 차입니다.
2030 여성에게 맑은티엔을 통해 맑은 기분을 느끼게 하는 것을 목표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일상 속 리프레시의 순간과 제품을 함께 보여주며
맑은 모멘트를 지속적으로 이야기해왔습니다.

[Concept]

2017년 한 해 동안 ‘보면 기분좋은 맑은티엔’ 이라는 컨셉으로
맑은 기분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며 브랜드만의 톤앤매너를 구축해왔습니다.

2018년에는 기존의 맑은 감성은 살리되
맑은티엔의 RTB를 더 친절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알고보면 더 좋은 맑은티엔’이라는 컨셉 으로
소비자들과 가까워지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맑은티엔의 비주얼 영감을 제공하는 목적인 인스타그램의 방향은 유지하고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고 공감을 유도하는
페이스북 운영의 비중을 늘려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맑은티엔의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해주세요 : )

[Result]

자연광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일관된 비주얼로
맑은티엔만의 이미지와 톤앤매너를 정립하고

제품 음용순간, 맑은 풍경 등의 일상을 통해 ‘맑음 Identity’를 전달하여
소비자들에게 맑은 기분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