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Lamatt

IR_hp_retainer update_160324_01

[Background]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운영을 시작한 라메트 페이스북은
라메트만의 고급스러운 빈티지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컨텐츠로 녹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 시키는데 집중했습니다.

[Concept]

’내 안의 작은 일탈을 꿈꾼다`라는 Catchphrase 아래,
단순히 패션, 스타일링 정보 제공을 넘어 그녀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
‘작은일탈`의 니즈를 건드려주는 다양한 컨텐츠로 커뮤니케이션 했습니다.

[Result]

인지도가 낮은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시즈널한 패션 컨텐츠, 트렌디한 스타일링 Tip, 다양한 게임 형태의 컨텐츠를 통해
꾸준히 인터렉션을 이끌어 냈고, 운영 5개월 만에 3만명 이상의 팬 확보를 이루었습니다.

*Lamatt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lamat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