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LOVECAT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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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지금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 세일 정보, 스타일링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었지만
다른 페이지와 차별화된 러브캣 페이스북만의 명확한 컨셉 및 무드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따라,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한가지 운영 컨셉을 설정하여 2030여성의 핵심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패션&라이프 스토리로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습니다.

[Concept]

트렌디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2030 러브캣 레이디들을 위한 페이지로써
가방 및 주얼리 스타일링 Tip부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커뮤니케이션했습니다.

러브캣 감성을 담아 심플한 레이아웃, 페미닌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의 톤앤매너로 컨텐츠를 기획하였으며
착용컷을 활용한 스타일링/BAG MATCH/퀴즈,게임 등의 다양한 스킴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소구하여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Result]

현재 Total Fans 81,447명으로 앞서나가는 국내 가방 브랜드 페이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운영 시작 이후, 2013년 Get it bags, 2014년 화이트데이 서약 프로젝트 및 Make your pattern 등
총 3번의 App 캠페인을 통해 단기간에 약 3만명의 New Fan을 확보할 수 있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스몰이벤트와 감성적인 공감 컨텐츠를 통해 높은 인터렉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