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NoblesseMagazine

IR_hp_retainer update_150826_04_Noblesse

[Background]

지금까지 노블레스는 오프라인 인쇄 잡지를 이용한 소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해왔으나,
잠재고객인 2535와의 소통을 위해서는 적극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이었고
그들의 주 활동 플랫폼인 ‘ 페이스북’ 으로 타겟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습니다.

[Concept]

노블레스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다루고 있지만,
명품 잡지의 이미지가 강해 커뮤니케이션 하고 싶은 타겟과는 심리적인 거리감이 큰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일상 생활에서 누릴 수 있는 명품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
타겟들과의 심리적 거리감을 좁히고 그들이 소비 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Result]

페이지 운영 1년동안 Fan 28,229명이 구독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매거진 페이지 중
가장 많은 Fan 수 및 높은 인터렉션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잡지의 고퀄리티 컨텐츠를 페이스북 컨텐츠로 커스트마이징 하여
더 매력적으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에 관심 있는 진성 Fan 이 모객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