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TheNorthFace

IR_hp_retainer update_161122_01
 
[Background]

단순히 기능성, 디자인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인 ‘탐험정신’을
바탕으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No.1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2030 소비자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페이스북 채널에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탐험의 가치’에
대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습니다.

[Concept]

최근 2030 타겟들을 중심으로 서핑, 크루저 보드 등이
큰 열풍일 뿐 아니라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셜 플랫폼이 등장할 만큼
일상에서 ‘탐험’을 경험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노스페이스 페이스북은 매주 탐험에 대한 영감을 자극하고
도전 정신을 북돋는 다양한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탐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노스페이스가 말하는 일상 속 탐험의 이야기,
지금 확인해보세요!

#탐험은어렵지않아 #지금시작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