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iesDailykit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펫팸족 1,000만 시대가 도래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펫케어 시장.
특히 반려견 구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에 수많은 덴탈껌 브랜드가 출시되고 있었습니다.

현재 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브랜드가 부재한 상황에서
그리니즈가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장 우위를 선점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였습니다.

[Campaign Idea]

우리는 실제 타겟인 견주들의 이야기에 집중했습니다.

“구강관리,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덴탈껌, 매일 먹여야 하나요?”
“하루에 몇 번 먹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올바른 구강 관리법을 몰라 헤메고 있는 견주들에게,
이미 많은 브랜드가 이야기 하고 있는 맛, 효능의 기능적 메시지가 아닌
올바른 급여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했습니다.

매일 매일 하루에 한 번, 즐거운 양치 습관, 그리니즈!

그리니즈로 매일 즐겁게 양치하는 모습이 담긴 요일 별 댕댕이 영상과
실제로 그리니즈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돕는
요일키트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올바른 구강 관리 방법을
학습시켜주고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