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Tour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2030 여성들과 50대 여성들의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엄마와 딸 단둘이 떠나는 모녀여행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하나투어는 업계 최초로 모녀가 단 둘이 즐기는
특별한 코스로 구성된 패키지 여행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하지만 패키지 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딸들.
어떻게 하면 2030 딸들이 하나투어 모녀여행 패키지 상품을 통해
엄마와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들 수 있을까요?

[Campaign Idea]

2030 딸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면
엄마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는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늘 함께였지만 그래서 더 몰랐던 엄마를 발견하는 여행.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