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giesHappyMoment

 

[Campaign Background]

아직 육아를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육아는 그저 행복하고 즐거워 보이기만 합니다.
하지만 아기 엄마들에게 육아는 쉽지 않은 과정입니다.
온종일 아기를 돌보아야 하는 육체적인 어려움과 ‘과연 내가 잘 하고 있는 걸까?’ 라는 걱정과 고민들을 안고 있기 때문이죠.
육아에 지친 엄마들은 아기와 함께한 시간 속에 있는 작지만 소중한 순간들을 아쉽게 흘려 보낼 때가 많습니다. 엄마의 기억 속에만 간직한 채 말입니다.
아기와 함께하는 반짝이는 작은 순간들, 그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 영원히 간직할 수는 없을까요?

[Campaign Idea]

우리는 이러한 고민을 통해 엄마들이 놓치고 지나친 일상의 행복한 순간들을 되살려 줄 수 있는 아기육아용품 ‘하기스 모멘트캠’을 개발했습니다.
하기스 모멘트캠은 엄마캠과 아기캠으로 구성되어 두 개의 캠이 1.5m 내에 위치해 있을 때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녹화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의 예쁜짓 등, 엄마가 기억하고 싶은 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어도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이미 지나버린 2분의 시간을 되돌려 모멘트캠에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캠은 아기의 모습만 일방향으로 촬영하게 되지만 하기스 모멘트캠은 아기의 모습과 아기를 바라보는 엄마의 모습을 한 화면에 동시에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특별한 성장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Campaign Results]

이노레드에서 개발한 하기스 모멘트캠은 아기와 함께하는 엄마들의 소중한 일상과 행복한 여정을 한번도 본 적 없는 특별한 앵글로 담아냄으로써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