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hallenge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영유아 교육 브랜드 시장에서 지난 10여년 간
선두의 자리를 지켜온 아이챌린지.

하지만 많은 신생 브랜드들의 등장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아이챌린지가 신생 브랜드들과 확실하게
선을 그을수 있을까?

아이챌린지의 습관 교육 효과에 대한 호평은 인터넷에서 많이
회자되고 있지만 서비스의 특성상 아이챌린지를 경험해본
사람들만이 아이챌린지만의 확연한 장점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Campaign Idea]

Seeing is believing!
아이챌린지의 습관 교육을 설명하지 않고,눈으로 직접 확인하게 하자!
우리는 습관 교육 효과를 증명하기 위한 특별한 실험을 준비했습니다.

‘호비 실험실’
엄마와 함께 키즈 카페에 놀러온 아이, 이때 등장하는 낯선 선생님
엄마가 자리를 비우고 갑자기 선생님이 아파하는데…
과연 아이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지금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