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uitDigitalCampaign“ThemostimportantthingisYou.”

 

[Campaign Background]

경쟁사 대비 낮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인크루트.
이노레드에서는 취업준비생들이 2014년 하반기 공채에서 인크루트를 바로 떠올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Campaign Idea]

“취업 사이트가 업의 본질을 생각하다.”

인크루트는 대한민국의 왜곡된 ‘스펙쌓기’ 취업경향에 ‘취직의 본질적 의미’를 재정의 했습니다.
경쟁사와 차별된 ‘가장 중요한 건 당신입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취준생을 이해하고 싶었고 이를 키 메시지로 활용했습니다. 그리고 취준생들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부모님의 칭찬과 공감의 메시지, 무엇보다 스펙보다 중요한 건 바로 당신이라는 인크루트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노레드에서는 국내 최초로 적용된 실시간 페이크 생중계로 취준생들이 예상치 못한 순간에 아버지를 만나게 하였고, 이 과정을 통해 취준생과 아버지는 얼굴 보고는 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아버지의 가슴 속 간직했던 진심어린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100% 리얼 상황을 만들고자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팀과 무한도전 촬영팀을 섭외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Results]

인크루트 유튜브 영상은 런칭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만 뷰를 돌파하며 취준생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