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ChinaGreenteaSeedSerum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도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첫 단계에 바르는 First Serum, 그린티 씨드 세럼

하지만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신제품들이 대거 등장하며
중국 코스메틱 시장 내 경쟁이 심화되었고,
시장 리딩 제품으로서의 자리를 위협받게 되었습니다.

심화된 경쟁 속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그린티 씨드 세럼에 대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상황.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첫 단계에 바르는 그린티 씨드 세럼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까요?

[Campaign Idea]

1가정, 1자녀 정책으로인해 외동으로 성장한 중국 여성들
형제자매가 없는 중국 여성들에는 단순히 친구 관계를 넘어
가족 같은 존재인 ‘꾸이미’라는 특별한 친구가 있습니다.

주로 대학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며 만나게 되는 꾸이미.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 초년생이 될 때 중국 여성들은
첫 직장생활에 대한 어려움과 동시에 꾸이미와의 이별 때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꾸이미를 떠나 사회 생활의 첫 걸음을 떼는 중국 여성들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First Serum, 그린티 씨드 세럼이 응원해주면 어떨까요?

너의 첫 걸음을 응원해!

사회 생활을 시작한 중국 여성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멈춰선 버스정류장에서
아주 특별한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어떤 일이 펼쳐질지, 지금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