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ChinaiCFCampaign

 

[1억 중국 女心을 잡아라!]

이니스프리 중국 론칭 1년. 이니스프리의 놀라운 성장에 가속도를 더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노레드는 1억 명의 2030 여성 타겟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온라인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민호와 광고 찍어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류스타 이민호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중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의 만남!
与敏镐拍广告(민호와 광고 찍기)는 지난해 한국에서 진행된 ‘윤아와 CF찍기’에 이은 모바일 합성 기술이 구현된 이니스프리의 2번째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표정제왕편>, <포즈달인편>, <시상식편> 총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표정제왕편은 민호와 가까이서 촬영할 수 있는 셀카 버전으로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민호와 함께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소비자는 제주도에 초대되어 이민호함께 화보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다]

iCF™의 중국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대단했습니다. <민호와 광고찍기> App 론칭 후, 중국 iOS 앱스토어 [무료]차트 전체 14위, 엔터테인먼트 부문 1위를 차지하였으며 약 9만 명이 앱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약 370만 명이 iCF를 통해 만들어진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iOS Download
*Android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