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iCFCampaign

 

[2035 타겟 남성들의 자신감 고취 프로젝트]

남성 화장품 브랜드의 기존 커뮤니케이션 방식에서 벗어나 타겟 남성들의 궁극적인 고민에 접근하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취업, 직장 스트레스로 지친 2035 타겟 남성에게 여신 윤아의 응원을 통해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고자 했습니다.

[윤아와 내가 함께 만드는 CF “윤아와 CF찍기” 어플리케이션]

이 캠페인은 소비자와 함께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형태로 세계 최초 모바일 동영상 합성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윤아와 CF찍기 App을 통해 윤아 영상과 소비자가 직접 찍은 영상이 자연스럽게 합성됩니다.
3가지 컨셉의 CF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윤아의 CF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자발적인 바이럴 효과]
iCF™의 혁신적이고 놀라운 기술에 많은 곳에서 주목했습니다. iCF™ 캠페인은 FWA 12월 mobile of the day 선정, Google Creative Sandbox 선정, 부산 국제광고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며 캠페인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iCF™를 통한 이니스프리의 중국진출 결과, 2013년 1,000% 매출 성장을 이루었으며 iCF App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3위, 앱스토어 4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다운로드 수는 73,000건 이상, 캠페인 영상은 1개월만에 120만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