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SocialMovie-China

 

[어마어마한 광고비가 요구되는 중국 시장! 이니스프리를 성공적으로 진출 시켜라!]

중국시장은 시장의 크기만큼 엄청난 광고비가 소요되는 시장이었습니다. 소비자가 미디어다라는믿음 아래 이노레드는 중국 최초로 집행되는 소셜무비를 제작했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

이민호가 참여자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자연주의 감성의 스토리, “초련” 은 오픈 시간이 자정임에도 불구하고 사이트 방문자가 몰리면서 한 두 차례 서버가 다운되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캠페인 사이트 공식 오픈 하루 만에 제작 2만 건, 재생 5만 회를 돌파하며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효과적인 온라인 세일즈 연계]

캠페인 사이트로 유입되는 방문자는 자연스럽게 브랜드 온라인 몰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오픈 하루 만에 준비된 기획상품 물량 전체가 매진되는 성과를 보이는 등 온라인 세일즈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