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Denby

IR_hp_retainer update_160324_02

[Background]

1809년, 영국 더비셔 지방에서 만들어져온
200년 전통의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 덴비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하기도 전에
많은 사랑을 받고 꾸준한 마켓 성장세를 기록해오고 있었습니다.

덴비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Favor를 더 단단하고 깊이 있게 만들어주기 위해
코어 타겟인 25-35 여성이 가장 많이 활동하는 온라인 대표 공간 ‘인스타그램’ 안에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Concept]

덴비가 주력하는 타겟층은 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입니다.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킨포크 라이프’를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컨셉으로 바라보고,
덴비와 함께 여유롭게 누리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지속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에 포커스 맞춰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덴비가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보고 소비자들이 새로운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낯선 자극’을 제공하는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Denby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nbypottery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