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Kir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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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2016년, 출시 3개월 만에 SNS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화려하게 등장한 끼리.
득템의 아이콘이었던 끼리는 한때의 유행 간식이 되지 않기 위해
국내 시장에서의 견고한 브랜딩이 필요했습니다.

프랑스 목초지의 소에게서 집유한 우유로 만든
건강하고 순수한 맛의 크림치즈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데어리 치즈 스낵, 끼리.

우리는 끼리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에서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교감하며
매력적인 끼리 브랜드의 본질에 대해 널리 알리고 싶었습니다.

[Facebook Concept]

끼리의 타겟은 2539 여성입니다.
그들이 브랜드를 사랑하게 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일상에서 끼리와의 관계성을 높여주려고 했습니다.

해당 소비자들의 최근 라이프 스타일은
작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으면 사는 것입니다.
이를 반영하여 일상 속에서 즐기는 끼리타임이 곧 소소한 행복임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습니다.

끼리를 즐길 줄 아는 것이 곧
‘자신만의 소확행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것’입니다.

끼리 인스타그램에서는 ‘데일리 끼리 타임’의 순간과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 소식이 적절한 밸런스를 이루어 발행되고 있습니다.

끼리를 사랑하는 팬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인터렉션이 일어나고 있으며
운영 5개월 차인 현재까지 약 5천 명의 팬이 증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