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PEAIRCUSHION‘AMAZINGCHALLENGE’

 

[Campaign Background]

대한민국 여성들의 메이크업 문화를 혁신적으로 바꾼 쿠션 파운데이션의 창시자이자
매출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하지만 수많은 미투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시장 경쟁은 더욱 심화되었고
No.1 브랜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강화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극한 테스트! 무중력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순식간에 생기넘치는 피부를 만들어내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놀라운 능력.
과연 일상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수한 상황에서도 그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극한 환경에서의 도전을 통해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바로 건조한 대기와 중력이 없는 극한 상황에서 말이죠!

우리는 비행기가 급강하 할 때 생기는 약 30초 간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하게 했습니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아이오페는 메이크업을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Campaign Idea]

무중력 상태에서의 메이크업 실험을 통해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킴은 물론,
흥미로운 실험 주제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놀라운 도전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영상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