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PEAircushion“ErikJohanssonvsIOPEAircushion”

 

[Campaign Background]

순식간에 여성의 피부를 아름답게 바꿔주는 놀라운 제품력으로 6초에 하나씩 판매되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어떻게 하면 아이오페의 제품력을 드라마틱하게 전달할 수 있을까 라는 질문에서 우리의 아이디어가 시작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컴퓨터와 체스 천재가 세기의 두뇌 게임을 펼친 것 처럼 천재적인 컴퓨터 포토 리터처와 에어쿠션이 여성의 아름다움 피부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하면 어떨까?
이를 위해 이노레드는 프랑스의 가상의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디테일한 대결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리터쳐인 에릭 요한슨을 등장시켰습니다.. 실존하는 인물인 에릭요한슨의 신기에 가까운 작품들은 건별로 3억뷰가 나올 정도로 세계적인 인지도가 있는 인물입니다.

[Campaign Results]
에릭요한슨 VS 아이오페. 제목만으로도 흥미로운 대결!
아이오페 에어쿠션 캠페인은 론칭 9일만에 100만 유튜브 조회수를 돌파, 45일 만에 500만 유튜브 조회수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아이오페의 제품력을 자연스럽게 인지시켰습니다. 또한 국내 유튜브 광고 조회수 3위를 기록(화장품 업계 1위)했을 뿐만 아니라 캠페인 론칭 후 일 판매량 30% 증가라는 성공적인 세일즈 효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해외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글로벌 제품 론칭을 검토하며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