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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경쟁 브랜드들이 속속 진입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
비슷한 이름과 비슷한 성분으로 소구하면서
뚜렷한 차별점이 기억되기 더 어려워졌습니다

아이오페는 제품 개발의 노력과 그 ‘진정성’을 소구함으로써
경쟁 브랜드와 근본적으로 다른 점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탁월한 제품을 만든 노력,
실제로 1,427일 동안 3,490명의 고객을 만나서 연구한 스토리는
아이오페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차별점입니다.

[Campaign Idea]

3년 동안, 3천명이 넘는 여자를 만난 한 남자의 이야기
이 남자는 왜 이렇게 많은 여자들을 만난걸까?

아이오페 브랜드의 노력을 한 남자의 스토리로 보여주고
시청자들로 하여금 흥미와 반전의 묘미를 주고 싶었습니다.

3년이 넘는 시간동안, 3천명이 넘는 다양한 피부타입의
여성 소비자들을 연구하여 개발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
당신을 위해 고민한 시간보다 더 좋은 성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