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PEDermaRepairDigitalCampaign‘TWINS’


 

[Campaign Background]
 

1,095일 동안 3,110명을 만나고 그들의 피부를 연구한 끝에 탄생한
아이오페의 첫 번째 더마 코스메틱,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라인.

하지만 이미 많은 브랜드들이 더마 관련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더마 시장에 앞다투어 진입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각축장 속에서 아이오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오페 더마만의 진정성을 소구함으로써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구축하고
더마 신제품 라인의 론칭을 알리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민감한 피부를 가진 많은 사람들을 만나 오랜 시간 연구하여 만들어 진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라인,
우리는 민감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아이오페 더마의 놀라운 효능을
직접 소비자들의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싶었습니다.

똑같은 얼굴, 하지만 조금 다른 피부를 가진 두 명의 쌍둥이,
알고보니 한 사람이었다면…?

우리는 민감한 피부가 개선되는 Before & After의 모습을 단순히 보여주는 것보다
‘쌍둥이’로 실험을 하는 듯한 흥미로운 반전 구조를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좀 더 새롭게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당신은 두 사람을 구별할 수 있나요?
이 놀라운 반전이 담긴 캠페인 영상을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