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PENEWAIRCUSHIONCampaign


 
[Campaign Background]

매년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의 경쟁은 치열해져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패키지 콜라보레이션 등 Newness를 주는 쿠션 브랜드로 쉽게 이동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쿠션 파운데이션의 원조이자 혁신의 아이콘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일시적인 새로움이 아닌 제품 자체의 획기적인 변화로 시장에서 승부를 보고자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많은 요소들이 새롭게 달라진 에어쿠션의 특장점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아이오페의 새로운 모델인 이연희씨가 직접 신제품 PT를 하는 컨셉으로
자칫 무미건조하고 어렵게 들릴 수 있는 Key benefit을
이해하기 쉬운 3D 효과와 함께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마치 런웨이를 연상케하는 무대와 자신감 넘치는 톤앤매너는 No.1 브랜드다운 면모를 강조하였고
제품의 핵심 속성과 모델의 뷰티 모멘트를 프로젝션 맵핑기법을 통해 보다 극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New 에어쿠션,
지금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