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JRogainefoam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국내 탈모 인구 1천만 시대.
탈모에 대한 걱정은 있지만 여전히 약물 치료에 대한 거부감으로
샴푸 등의 보조제나 민간요법을 사용하는 막연한 대응에 머물러 있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로게인폼은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된 발모 성분을 가진 탈모치료제로
탈모인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확실한 솔루션으로 포지셔닝 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머리가 자라나는 효과, 어떻게 보여줄 수 있을까요?

우리는 성분과 기능에 대해 어렵게 이야기하는 기존 제약광고와 다르게
실제 사용자가 효능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상상할 수 있도록
머리가 자라는 모습을 흥미로운 비유로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특히 ‘자라나는 머리’를 연상하게 하는 위트 있게 스탁과
클래식 사운드의 절묘함을 더해 좀 더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새싹이 자라 듯 머리가 자라날 것만 같지 않나요?
로게인폼의 효과, 지금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