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InnergeticDigital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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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여성 전문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정관장 화애락.
화애락의 대표 제품인 ‘화애락진’은 갱년기를 겪는 여성들의
많은 호응을 얻으며 시장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고,

이를 발판삼아 여성 전문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자리매김을 위해
3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화애락 이너제틱’이라는 신제품을 출시,
이를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정관장에서 진행하였던
ATL,BTL을 망라하는 전방위적 마케팅 방식이 아닌
디지털 중심의 캠페인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특이점 입니다.

이는 30대 여성들의 디지털 트렌드,
즉 브랜드 소비가 디지털 중심으로 이뤄지는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한
조금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미디어적 효율성 측면에서 30대 여성들의 인스타그램 성향을 고려하여
스토리 소재(세로형)를 별도 제작 하여
인게이지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타겟 리치 측면에서 본편과 연계된 범퍼AD 소재를 추가 구성 하였습니다.

또한 30대 여성타겟에게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인
‘Emotional Bonding’을 일으키는 전략으로
크리에이티브의 소재를 구성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체력신불자’.
내일의 체력을 당겨써야 할 정도로 바쁜 일상을 살아 가기에
자신을 챙길 여유조차 없는 그녀들.

그런 그녀들에게도 건강하고, 예쁘게,
생기있어 보이고 싶은 속마음이 있습니다.

일상에 지친 그녀들에게 생기를 불어 넣어주고 싶었던
화애락 이너제틱! ‘생기있는 그녀의 비밀’이라는 컨셉으로
그녀들에게 한줄기 희망이 되길 바라며 이야기를 전개했습니다.

생기를 찾고자 하는 그녀들의 공감을 얻고자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2주에 10kg 빠지는 댄스’를 모티브로 한 ‘홈트편’과

여행지에서 체력이 방전되어
여행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상황을 담은
‘여행편’을 제작하였습니다.

생기 넘치는 30대 여성을 대변하는 셀럽으로는
소녀시대 ‘수영’씨가 함께 하였어요.

광고 영상 중간중간 큰 웃음을 자아내는
동생 역의 배누리씨, 친구역의 김승현씨와
수영씨와의 환상 케미도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