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EIGE‘BeautyMirror’MobileApp

1
 

[Campaign Background]

지금까지 메이크업 제품 테스트는 매장에서 직접 발라보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이 매장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테스터 제품의 위생관리 또한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K뷰티 대표 브랜드 라네즈는 이러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메이크업 환경을 보다 더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Campaign Idea]

우리는 라네즈의 모든 제품을 직접 얼굴에 테스트 해보지 않고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상 시연해볼 수 있는 앱 ‘뷰티미러’를 개발했습니다.

라네즈 ‘뷰티미러’ 앱의 기술은 현재 출시된 메이크업 앱 중 가장 고도화되어 있으며
얼굴의 다양한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정교하게 반영해 마치 실제 화장한 것과 같은 효과를 연출해볼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농도 조절기능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표현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뷰티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 라네즈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룩을 통해 원하는 뷰티 스타일링 체험이 가능합니다.

[Campaign Idea]

현재 라네즈 ‘뷰티미러’ 앱은 2015년 8월 론칭 이후, 앱 스토어는 물론
각종 온라인 뷰티 카페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 해외 론칭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diface.innored
*iOS > https://itunes.apple.com/kr/app/lanejeu-byuti-mileo/id1027217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