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ghingCowCheeseDippers‘CheeseKokKok’Game

002

[Campaign Background]

“언제나 간편하게 재밌는 웃음을 만나다! 래핑카우 치즈디퍼즈!”

언제 어디서나 만나고 싶어도 대형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치즈디퍼즈!
제품의 타겟인 학생들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점에서의 론칭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이제야 GS25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데
이 사실을 10대들에게 어떻게 알릴 수 있을까요?

10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으면서 제품의 키 메시지인 ‘콕’ 찍어먹는 재미와
어디서나 즐기는 간편함과의 점접이 있는 ‘모바일 게임’을 활용하여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출출할 때 딱 좋은 간식! 맛도 있고 영양도 만점!
찍어먹는 즐거움, 고소한 오리지널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 피자향스틱 출시까지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했는데요,

우리는 ‘콕 찍어먹는 즐거움’에 포커스하여
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스틱을 치즈로 날려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스틱을 치즈에 잘 적중하면 점수 획득!
5콤보 이상이면 피자스틱 보너스 타임으로 이동하는 등 초간단 꿀잼 보장!

하지만 은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중독성으로
기본 오조오억번은 하게 하는 스펙타클 모바일 게임!

앱 설치도 필요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래핑카우 치즈콕콕!
지금 한판 해보면 어떻소?

(※본 프로모션의 경품 당첨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하단 버튼을 클릭해 모바일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