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ghingCow‘CubeArt’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벨큐브는 큐브형 모양과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치즈 스낵입니다.
특별한 날에 와인과 곁들여 먹는 치즈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과 벨큐브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를
고민하며 ‘벨큐브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벨큐브는 형형색색의 큐브라는 시각적인 매력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제품 컬러를 극대화하면서 흥미를 끌 수 있는 소재로
벨큐브 ‘큐브 아트’에 도전했습니다.

[Campaign Idea]

‘벨큐브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정하고
연상되는 눈사람과 트리, 와인을 ‘큐브 아트’로 표현했습니다.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서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스톱모션으로 촬영한 것이 킬링 포인트!
여러 개의 큐브가 더해지는 장면으로 아이캐칭을 유도했습니다.

컨텐츠를 재미있게 즐기며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많은 양의 큐브를 활용했다는 점을 살려
‘큐브 아트 속에 들어간 벨큐브 개수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연 몇 개의 벨큐브가 아트에 사용됐을까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제작한 벨큐브 아트!

올해도 크리스마스에는 래핑카우 벨큐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에도 치즈하고 웃어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