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G2GlobalCampaign

 

[지루한 스펙설명, 좀더 흥미로울 순 없나?]

기존 스마트폰 시장의 판도를 바꾸기 위해 LG가 야심차게 준비한 G2.
캠페인의 주요 과제는 G2의 주요 기능을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알리는 것!
그러나, 단순히 멋진 디자인으로 스펙들을 설명한다고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까요?
이노레드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내기 위해 G-men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가미했습니다

[전세계 소비자를 열광시킨 실시간 이벤트 결과 확인]

G-men들이 풀어나가는 독특한 스토리를 경험한 소비자들은 이를 SNS에서 지인들과 나눌 수 있고, 이에 따른 보상으로 실시간으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캠페인 론칭 10일만에 7만 명 이상이 SNS를 통해 G-men들의 스토리를 공유했고 193개국의 소비자들이 캠페인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지금도 G-men 들의 흥미로운 스토리는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